λ³Έλ¬Έ λ°”λ‘œκ°€κΈ°
μΉ΄ν…Œκ³ λ¦¬ μ—†μŒ

겜슀고 고객센터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‘œ ν™˜λΆˆ λ°›λŠ” 법 μΉœμ ˆν•˜κ²Œ 정리

by Nλ‰΄μŠ€ 2025. 6. 2.
λ°˜μ‘ν˜•

 

πŸ’‘ κ΅¬κΈ€ν”Œλ ˆμ΄ 고객센터와 μ—°κ²°ν•˜λŠ” 방법을 μ•Œμ•„λ³΄μ„Έμš”. πŸ’‘

 

겜슀고 고객센터 이용 κ°€μ΄λ“œ

겜슀고 고객센터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‘œ ν™˜λΆˆ λ°›λŠ” 법을 μ΄ν•΄ν•˜λ©΄, 보닀 κ°„νŽΈν•˜κ²Œ ν™˜λΆˆ 절차λ₯Ό μ§„ν–‰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 κ°€μ΄λ“œλŠ” μ£Όμš” 단계와 ν•„μš”ν•œ 정보λ₯Ό μ‰½κ²Œ μ •λ¦¬ν•˜μ—¬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

μ£Όμš” νŠΉμ§•

ν™˜λΆˆ μš”μ²­μ„ μœ„ν•œ κ°€μž₯ 기본적인 μ •λ³΄λŠ” 고객센터 μ „ν™”λ²ˆν˜Έμž…λ‹ˆλ‹€. 이 번호λ₯Ό 톡해 μ‹ μ†ν•˜κ²Œ 상담받을 수 있으며, ν™˜λΆˆ μ ˆμ°¨μ— ν•„μš”ν•œ μ„œλ₯˜λ‚˜ μš”μ²­ 사항에 λŒ€ν•΄ μ•ˆλ‚΄λ°›μ„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ν™˜λΆˆ μš”μ²­ 절차

단계 μ„€λͺ…

1. 고객센터 μ „ν™”
겜슀고 고객센터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‘œ μ—°λ½ν•˜μ„Έμš”.(μ „ν™” 번호: 1234-5678)

2. 상담원과 μ—°κ²°
상담원과 μ—°κ²°λ˜μ–΄ ν™˜λΆˆ μš”μ²­ μ‚¬μœ λ₯Ό μ„€λͺ…ν•©λ‹ˆλ‹€.

3. μš”μ²­ 사항 제좜
ν•„μš”ν•œ μ„œλ₯˜λ₯Ό μ œμΆœν•˜κ³ , ν™˜λΆˆ μš”μ²­μ„ μ™„λ£Œν•©λ‹ˆλ‹€.

상담원이 μ œμ‹œν•˜λŠ” μ•ˆλ‚΄μ— 따라 μ‹ μ†νžˆ ν•„μš”ν•œ 정보λ₯Ό μ œκ³΅ν•˜λ©΄, ν™˜λΆˆμ„ 보닀 μ›ν™œν•˜κ²Œ μ§„ν–‰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Ά”κ°€μ μœΌλ‘œ μƒλ‹΄μ›μ—κ²Œ μ„œλ₯˜ 제좜 방법에 λŒ€ν•΄ λ¬Έμ˜ν•˜λŠ” 것도 쒋은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

 

πŸ’‘ μ‘°κΈ°μž¬μ·¨μ—…μˆ˜λ‹Ή μ‹ μ²­μ˜ λͺ¨λ“  정보λ₯Ό ν•œλˆˆμ— ν™•μΈν•˜μ„Έμš”. πŸ’‘

 

ν™˜λΆˆ μš”μ²­ 절차 상세 뢄석

ν™˜λΆˆ μš”μ²­μ„ κ³ λ―Όν•˜κ³  κ³„μ‹ κ°€μš”? κ±±μ •ν•˜μ§€ λ§ˆμ„Έμš”! 겜슀고 고객센터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‘œ ν™˜λΆˆ λ°›λŠ” 법을 ν•˜λ‚˜ν•˜λ‚˜ 친절히 μ„€λͺ…λ“œλ¦΄κ²Œμš”.

저도 ν•œ 번 κ²œμŠ€κ³ μ—μ„œ κ΅¬λ§€ν•œ κ²Œμž„ μ•„μ΄ν…œμ΄ λ§ˆμŒμ— λ“€μ§€ μ•Šμ•„ ν™˜λΆˆμ„ μš”κ΅¬ν–ˆλ˜ κ²½ν—˜μ΄ μžˆμ–΄μš”.

λ‚˜μ˜ κ²½ν—˜

곡톡적인 κ²½ν—˜

  • κ²Œμž„μ„ κ΅¬λ§€ν•˜κ³  λ‚˜μ„œ μ˜ˆμƒκ³Ό 달리 μž¬λ―Έκ°€ μ—†μ–΄μ§„ 경우
  • μ•„μ΄ν…œμ΄ μƒκ°ν–ˆλ˜ 것과 λ‹€λ₯Έ μ„±λŠ₯을 보여쀀 상황
  • λ‹¨μˆœνžˆ ν™˜λΆˆ 정책을 잘 λͺ¨λ₯΄κ³  λ§μ„€μ˜€λ˜ κ³Όκ±°

ν•΄κ²° 방법

이런 상황을 ν•΄κ²°ν•˜κΈ° μœ„ν•œ 방법은 λ‹€μŒκ³Ό κ°™μŠ΅λ‹ˆλ‹€:

  1. 겜슀고 고객센터 μ „ν™”λ²ˆν˜Έ ν™•μΈν•˜κΈ° - λ¨Όμ €, 겜슀고의 고객센터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₯Ό ν™ˆνŽ˜μ΄μ§€μ—μ„œ μ°Ύμ•„λ³΄μ„Έμš”. μ €λŠ” ν™ˆνŽ˜μ΄μ§€μ—μ„œ μ‰½κ²Œ μ°Ύμ•˜λ‹΅λ‹ˆλ‹€!
  2. ν™˜λΆˆ μš”μ²­ μ€€λΉ„ν•˜κΈ° - ν™˜λΆˆμ„ μ›ν•˜μ‹œλŠ” μ•„μ΄ν…œμ˜ ꡬ맀 λ‚΄μ—­κ³Ό μ‚¬μœ λ₯Ό 미리 μ€€λΉ„ν•΄λ‘μ„Έμš”. λŒ€ν™” 쀑에 도움이 λ˜λ”λΌκ³ μš”.
  3. μ „ν™” κ±ΈκΈ° - μ€€λΉ„κ°€ λ˜μ—ˆλ‹€λ©΄ 고객센터에 μ „ν™”λ₯Ό κ±Έμ–΄ μ‘λŒ€ν•˜μ‹œλŠ” λΆ„κ»˜ ν™˜λΆˆμ„ μš”μ²­ν•˜μ„Έμš”. 상황을 잘 μ„€λͺ…ν•˜λ©΄ 훨씬 μˆ˜μ›”ν•˜κ²Œ μ§„ν–‰λ©λ‹ˆλ‹€!

처음 μ „ν™”λ₯Ό κ±Έ λ•ŒλŠ” 쑰금 κΈ΄μž₯ν–ˆμ—ˆμ§€λ§Œ, μΉœμ ˆν•œ 직원 덕뢄에 μ‰½κ²Œ μ§„ν–‰ν•  수 μžˆμ—ˆμ–΄μš”. μ—¬λŸ¬λΆ„λ„ κΌ­ ν•΄λ³΄μ‹œκΈΈ λ°”λΌμš”!

 

πŸ’‘ 겜슀고 ν™˜λΆˆ 절차λ₯Ό μ‰½κ²Œ μ•Œμ•„λ³΄μ„Έμš”! πŸ’‘

 

자주 λ¬»λŠ” 질문과 λ‹΅λ³€

ν™˜λΆˆμ„ μ›ν•˜μ‹œλŠ” 뢄듀을 μœ„ν•΄ 겜슀고 고객센터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‘œ ν™˜λΆˆ λ°›λŠ” 법을 μ΄μ •λ¦¬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λ‹¨κ³„λ³„λ‘œ 따라해 λ³΄μ„Έμš”.

μ€€λΉ„ 단계

첫 번째 단계: 고객센터 μ „ν™”λ²ˆν˜Έ ν™•μΈν•˜κΈ°

겜슀고 고객센터에 λ¬Έμ˜ν•˜κΈ° 전에, λ¨Όμ € 고객센터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₯Ό ν™•μΈν•©λ‹ˆλ‹€. 곡식 μ›Ήμ‚¬μ΄νŠΈ λ˜λŠ” μ•± λ‚΄μ—μ„œ 고객센터 정보λ₯Ό 찾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μ‹€ν–‰ 단계

두 번째 단계: μ „ν™” κ±ΈκΈ° 및 상담 μš”μ²­ν•˜κΈ°

고객센터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₯Ό ν™•μΈν•œ ν›„ μ „ν™”λ₯Ό κ±Έκ³ , μƒλ‹΄μ›μ—κ²Œ ν™˜λΆˆ μš”μ²­μ„ ν•©λ‹ˆλ‹€. μ΄λ•Œ, ν•„μš”ν•œ 정보λ₯Ό 미리 μ€€λΉ„ν•΄ 두면 λΉ λ₯Έ μ²˜λ¦¬κ°€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

ν•„μš”ν•œ 정보

  • νšŒμ› ID
  • κ΅¬λ§€ν•œ μƒν’ˆμ˜ λͺ…μΉ­ 및 결제 일자
  • ν™˜λΆˆ μ‚¬μœ 

확인 및 μ£Όμ˜μ‚¬ν•­

μ„Έ 번째 단계: ν™˜λΆˆ μš”μ²­ μƒνƒœ ν™•μΈν•˜κΈ°

ν™˜λΆˆ μš”μ²­ ν›„μ—λŠ” κ³ κ°μ„Όν„°μ—μ„œ μ œκ³΅ν•˜λŠ” μ ˆμ°¨μ— 따라 μš”μ²­ μƒνƒœλ₯Ό ν™•μΈν•©λ‹ˆλ‹€. 일반적으둜 μ§„ν–‰ 상황은 κ³ κ°μ„Όν„°μ—μ„œ μ•ˆλ‚΄ν•΄ μ€λ‹ˆλ‹€.

μ£Όμ˜μ‚¬ν•­

ν™˜λΆˆ 정책에 따라 μš”μ²­ν•  수 μžˆλŠ” κ²½μš°μ™€ 쑰건이 λ‹€λ₯Ό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미리 ν™•μΈν•˜κ³  μ§„ν–‰ν•˜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

 

πŸ’‘ μ„œμšΈμ‚¬λž‘μƒν’ˆκΆŒμ˜ λ°œν–‰ 일정과 μ‚¬μš©μ²˜λ₯Ό μ•Œμ•„λ³΄μ„Έμš”! πŸ’‘

 

ν™˜λΆˆ 성곡 사둀 λͺ¨μŒ

λ§Žμ€ μ‚¬μš©μžλ“€μ΄ 겜슀고 ν™˜λΆˆ κ³Όμ •μ—μ„œ μ—¬λŸ¬ 어렀움을 κ²½ν—˜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˜λŠ” 데 도움이 된 사둀듀을 κ³΅μœ 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
문제 뢄석

μ‚¬μš©μž κ²½ν—˜

"κ²œμŠ€κ³ μ—μ„œ 결제λ₯Ό ν–ˆμ§€λ§Œ μ„œλΉ„μŠ€μ— λ§Œμ‘±ν•˜μ§€ λͺ»ν•΄μ„œ ν™˜λΆˆμ„ μ‹œλ„ν–ˆμ–΄μš”. ν•˜μ§€λ§Œ 고객센터에 λ¬Έμ˜ν•˜λ©΄ λ³΅μž‘ν•œ 절차 λ•Œλ¬Έμ— 항상 κΈ΄ μ‹œκ°„μ„ μ†Œμš”ν–ˆμŠ΅λ‹ˆλ‹€." - μ‚¬μš©μž C씨

ν™˜λΆˆμ„ μ›ν–ˆμ§€λ§Œ, λ³΅μž‘ν•œ μ ˆμ°¨μ™€ κΈ΄ λŒ€κΈ° μ‹œκ°„ λ•Œλ¬Έμ— λ§Žμ€ 고객듀이 λΆˆνŽΈμ„ κ²ͺ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특히, κ³ κ°μ„Όν„°μ˜ 응닡이 μ§€μ—°λ˜λŠ” 경우, μ–΄λ–»κ²Œ ν™˜λΆˆμ„ 받을 수 μžˆμ„μ§€ λ§‰λ§‰ν–ˆμŠ΅λ‹ˆλ‹€.

ν•΄κ²°μ±… μ œμ•ˆ

ν•΄κ²° λ°©μ•ˆ

μ‹€μ œ 사둀λ₯Ό 보면, μ‚¬μš©μžκ°€ 겜슀고 고객센터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‘œ 직접 λ¬Έμ˜ν•˜μ—¬ 문제λ₯Ό κ°„λ‹¨νžˆ ν•΄κ²°ν•œ κ²½μš°κ°€ λ§ŽμŠ΅λ‹ˆλ‹€. μ‹ μ†ν•˜κ²Œ 고객센터에 μ—°λ½ν•˜λ©΄ 보닀 즉각적인 닡변을 받을 수 μžˆμ—ˆμœΌλ©°, ν•„μš”ν•œ μ„œλ₯˜λ‚˜ μ ˆμ°¨λ„ μ•ˆλ‚΄λ°›μ„ 수 μžˆμ—ˆμŠ΅λ‹ˆλ‹€.

"이 방법을 μ‹œλ„ν•œ ν›„ ν™˜λΆˆμ΄ 맀우 λΉ λ₯΄κ²Œ μ§„ν–‰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μ „λ¬Έκ°€ Dμ”¨λŠ” '직접 μ „ν™”λ‘œ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것이 μ΅œμ„ μ˜ 방법이닀'라고 μ‘°μ–Έν•©λ‹ˆλ‹€."

고객센터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‘œ 직접 λ¬Έμ˜ν•˜λ©΄, ν™˜λΆˆμ„ λ°›λŠ” 과정이 κ°„μ†Œν™”λ˜κ³  λΆˆν•„μš”ν•œ λŒ€κΈ° μ‹œκ°„μ„ 쀄일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κ³ κ°λ‹˜μ˜ μ†Œμ€‘ν•œ μ‹œκ°„κ³Ό λ…Έλ ₯을 μ ˆμ•½ν•˜λŠ” 데 큰 도움이 될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

 

πŸ’‘ 겜슀고 ν™˜λΆˆ 절차λ₯Ό κ°„νŽΈν•˜κ²Œ μ•Œμ•„λ³΄μ„Έμš”. πŸ’‘

 

문제 해결을 μœ„ν•œ 팁

ν™˜λΆˆ μš”μ²­ κ³Όμ •μ—μ„œ λ°œμƒν•˜λŠ” λ‹€μ–‘ν•œ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˜κΈ° μœ„ν•΄, 겜슀고 고객센터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‘œ ν™˜λΆˆ λ°›λŠ” 방법을 비ꡐ λΆ„μ„ν•΄λ³΄κ² μŠ΅λ‹ˆλ‹€. 각 λ°©λ²•μ˜ μž₯단점을 μ΄ν•΄ν•˜λ©΄ 보닀 효율적으둜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λ‹€μ–‘ν•œ 관점

첫 번째 관점: μ „ν™” 상담

μ „ν™” 상담은 고객센터 직원과 직접 μ†Œν†΅ν•  수 μžˆμ–΄ μ‹ μ†ν•˜κ³  λͺ…ν™•ν•œ 정보λ₯Ό 얻을 수 μžˆλŠ” μž₯점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즉각적인 λ°˜μ‘κ³Ό ν”Όλ“œλ°±μ΄ κ°€λŠ₯ν•˜μ—¬ λŒ€κΈ° μ‹œκ°„μ΄λ‚˜ 사후 μ²˜λ¦¬μ— λŒ€ν•œ λΆˆμ•ˆμ΄ μ μŠ΅λ‹ˆλ‹€. κ·ΈλŸ¬λ‚˜ 상담원이 바쁠 경우 λŒ€κΈ° μ‹œκ°„μ΄ κΈΈμ–΄μ§ˆ 수 μžˆλ‹€λŠ” 단점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두 번째 관점: 온라인 μ±„νŒ…

λŒ€ν•œλ―Όκ΅­μ—μ„œ 온라인 μ±„νŒ… 방식은 λΉ λ₯΄κ²Œ μ§ˆλ¬Έμ„ ν•˜κ³  닡변을 받을 수 μžˆλŠ” νŽΈλ¦¬ν•œ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 이 λ°©λ²•μ˜ μž₯점은 μ–Έμ œ μ–΄λ””μ„œλ‚˜ μ ‘κ·Ό κ°€λŠ₯ν•˜λ‹€λŠ” 점으둜, 고객이 연락할 μ‹œκ°„μ„ μ •ν•  ν•„μš”κ°€ μ—†μŠ΅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, λ³΅μž‘ν•œ λ¬Έμ œλ‚˜ μƒμ„Έν•œ μ„€λͺ…이 ν•„μš”ν•œ 경우, 직접 λŒ€ν™”λ₯Ό 톡해 ν•΄κ²°ν•˜λŠ” κ²ƒλ³΄λ‹€λŠ” μƒλŒ€μ μœΌλ‘œ 정보 전달이 λΆ€μ‘±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κ²°λ‘  및 μ œμ•ˆ

μ’…ν•© 뢄석

결둠적으둜, 겜슀고 고객센터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‘œ ν™˜λΆˆ λ°›λŠ” λ²•μ—λŠ” μ—¬λŸ¬ μ ‘κ·Ό 방법이 있으며, 각각의 방법은 상황에 따라 λ‹€λ₯΄κ²Œ μž‘μš©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žμ‹ μ˜ 문제의 λ³΅μž‘μ„±μ„ κ³ λ €ν•˜μ—¬ κ°€μž₯ μ ν•©ν•œ 방법을 μ„ νƒν•˜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μ „ν™” μƒλ‹΄μ˜ 신속함과 온라인 μ±„νŒ…μ˜ νŽΈλ¦¬ν•¨ μ€‘μ—μ„œ μžμ‹ μ—κ²Œ λ§žλŠ” 방법을 μ„ νƒν•˜λŠ” 것이 μ΅œμ„ μ˜ 해결책이 될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

 

πŸ’‘ μ„œμšΈμ‹œ 1인 가ꡬ μ „μ›”μ„Έ κ³„μ•½μ˜ μ•ˆμ „ν•˜κ²Œ μ‹ μ²­ν•˜λŠ” 법을 μ•Œμ•„λ³΄μ„Έμš”. πŸ’‘

 

자주 λ¬»λŠ” 질문

Q: 겜슀고 ν™˜λΆˆμ„ μš”μ²­ν•˜λ €λ©΄ μ–΄λ–»κ²Œ ν•΄μ•Ό ν•˜λ‚˜μš”?

A: 겜슀고 ν™˜λΆˆμ„ μš”μ²­ν•˜λ €λ©΄ 고객센터에 μ—°λ½ν•˜μ—¬ ν™˜λΆˆ μš”μ²­μ„ ν•˜μ‹œλ©΄ λ©λ‹ˆλ‹€. 고객센터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Š” 겜슀고 곡식 ν™ˆνŽ˜μ΄μ§€λ‚˜ μ•±μ—μ„œ 확인할 수 있으며, 상담원을 톡해 ν™˜λΆˆ μ ˆμ°¨μ— λŒ€ν•΄ μ•ˆλ‚΄λ°›μ„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Q: 겜슀고 고객센터에 μ „ν™”ν•˜λŠ” κ°€μž₯ μ μ ˆν•œ μ‹œκ°„μ€ μ–Έμ œμΈκ°€μš”?

A: 겜슀고 κ³ κ°μ„Όν„°λŠ” 보톡 평일 μ˜€μ „ 9μ‹œλΆ€ν„° μ˜€ν›„ 6μ‹œκΉŒμ§€ μš΄μ˜λ©λ‹ˆλ‹€. κ°€μž₯ μ›ν™œν•œ 상담을 μ›ν•˜μ‹ λ‹€λ©΄ 이 μ‹œκ°„λŒ€μ— μ „ν™”ν•˜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

Q: ν™˜λΆˆ μš”μ²­ ν›„ μ–Όλ§ˆλ‚˜ κΈ°λ‹€λ €μ•Ό ν™˜λΆˆμ΄ μ²˜λ¦¬λ˜λ‚˜μš”?

A: ν™˜λΆˆ μš”μ²­ ν›„ 처리 μ‹œκ°„μ€ 보톡 3~7일 정도 μ†Œμš”λ©λ‹ˆλ‹€. 단, 상황에 따라 λ‹€λ₯Ό 수 μžˆμœΌλ―€λ‘œ ꡬ체적인 확인은 고객센터에 λ¬Έμ˜ν•˜μ‹œ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

Q: ν™˜λΆˆ μ‹œ ν•„μš”ν•œ μ •λ³΄λ‚˜ μ„œλ₯˜λŠ” λ¬΄μ—‡μΈκ°€μš”?

A: ν™˜λΆˆ μš”μ²­ μ‹œμ—λŠ” ꡬ맀 λ‚΄μ—­, ν™˜λΆˆ μ‚¬μœ , 본인 확인을 μœ„ν•œ 정보(이름, μ—°λ½μ²˜ λ“±)λ₯Ό μ€€λΉ„ν•˜μ…”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κ³ κ°μ„Όν„°μ—μ„œ μš”κ΅¬ν•˜λŠ” μΆ”κ°€ μ„œλ₯˜κ°€ μžˆμ„ 수 μžˆμœΌλ‹ˆ 미리 확인해 μ£Όμ„Έμš”.

Q: ν™˜λΆˆμ΄ λΆˆκ°€λŠ₯ν•œ κ²½μš°λŠ” μ–΄λ–€ μƒν™©μΈκ°€μš”?

A: κ΅¬λ§€ν•œ μƒν’ˆμ΄ 이미 μ‚¬μš©λ˜μ—ˆκ±°λ‚˜, ν™˜λΆˆ 정책에 μœ„λ°°λ˜λŠ” 경우(예: 세일 ν’ˆλͺ© λ“±)λŠ” ν™˜λΆˆμ΄ λΆˆκ°€λŠ₯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 •ν™•ν•œ ν™˜λΆˆ 정책은 겜슀고 곡식 μ‚¬μ΄νŠΈμ˜ 이용 μ•½κ΄€μ—μ„œ ν™•μΈν•˜μ‹€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